큰애가 너무잼있게 보던 프래니~ 큰애는 빌려봤었는데작은애는 도서관갈때마다 대여중이래요하도 보고싶어하길래 세트로 사줬어요 아침독서시간있는 학교라 매일 한권씩 보내요역시 너무좋아하네요 잘산거같아요내용이 아이들이 생각하기에 엉뚱발랄해서 웃음이 나오는지라 여아 남아 할것없이 다 좋아할거같아요엉덩이탐정과 프래니는 초 1,2에겐 필독서 같아요^^ 강추!!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 사이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엽기 과학자 프래니 1~7권 세트 . 미국 어린이 책 센터에서 수여하는 ‘그리폰 상’의 2004년 명예의 책으로 선정되었고, 미국 도서관협회에서는 재미있는 책입니다. 또한, 패밀리펀 지에서는 가족이 함께 읽을 만한 책으로 추천되었고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큼직하고 화려한 유머 가득한 그림들과 프래니의 엽기스런 행동들을 보면 키득키득 웃음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프래니의 이야기를 끝까지 따라 읽고 책장을 덮으면 따뜻하고 훈훈하게 전해지는 감동이 전해집니다. 악동 같은 눈망울과 장난기어린 미소를 지닌 엽기 꼬마 과학자 프래니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상상력’을 키울 수 있으며, 프래니가 친구들과 친해지려고 벌이는 엽기 발랄한 사건들을 통해, 진정한 ‘우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