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제카리아 시친. AK.저번 주 목요일. 독서모임이 있었다. 이번에 발표된 책 중에는, “중남미 유적을 세운 건 현재의 문명이 아니다” 이런 내용이 있었다. 믿는다기보다는, 이런 주장도 있구나, 이러며 재미있어하는 느낌.이런 책 누가 읽는가 궁금해했는데, 드디어 의문 중 하나를 푼 것 같다. 다만 그렇다고 해도, 이번에도 역시 추천은 그 누구에게도 하지 않는 걸로. 트로이 신화. 신들이 엮인 한 판 승부라는 건 아마 거짓일 터. 하지만 저자는 이 신화가 사실일 수도 있다고 주장한다. 정확히는 신들의 싸움에 인간이 도구로 놀아난 것일 수도 있다고. 이 책에서는 일관되게, 인간은 본래 신을 위한 도구로 제작되었다가, 대홍수로 모든 것을 잃고 난 뒤, 인간이 신의 준 파트너로 승격되었다고 주장하는 만큼, 논리 전개로 보면 타당한 주장일 수도 있겠다.이 책이 특히 중점적으로 다루는 건, 세트가 몰락하고 호루스가 이집트를 장악하는 그 과정. 우리는 단순히 이집트 신화 이상으로는 생각하지 않지만, 사실은 지배권을 놓고 벌이는 신들의 한판 싸움이라나.신들의 족보가 꼬이다 못해서 답이 없는 건, 이분들은 피가 많이 섞일수록 서열이 높기 때문이란다. 가령 정식 부인에게서 낳은 아들보다, 이복 여동생에게서 낳은 아들이 더 서열이 높단다. 전부 납득하고 물러나면 이야기가 깨끗해지겠지만. 다 알지 않나. 권력 싸움보다 더 진흙탕 싸움은 존재하지 않는다. 거기다가 종종 우주로 나가고는 하는 신들로서는 발사장이라든지 이런 핵심 시설만큼은 어떻게든 자신의 손 안에 두고 싶을 테고.그렇게 치열하게 열심히 싸워대다, 결국은 핵폭탄을 날려서 발사장 자체를 파파팡 하고 태워먹었단다. 잠깐만. 당신 지금 무슨 이야기 중이야? 질문하고 싶은 심정 나도 안다. 솔직히. 나도 지금 내가 뭘 쓰고 있는지 알고 싶다. 그래 참 재미있는 환상소설이네, 이러고 말 수도 있는데. 문제는 이 저자 쓸데없이 진지해서 막 사료 들고 와서 고증한단 말이다. 덕분에 책이 어려워어어어.뭐. 이런 내용이다. 너무 진지하게 쓰면 내가 맥 빠지니, 수박 겉핥기 식으로 대충 훑기는 했지만. 하지만 너무 진지하게 쓰면 내가 바보 같은 걸. 정말로 12번째 행성에 신이 있어서 지구에 와서 전쟁까지 치른 걸까? 두근두근 읽어도 상관은 없고. 이런 식으로 믿는 사람도 있구나, 신기해하며 읽어도 상관없다. 왜 그런 바보같은 내용을 읽는 거지, 이래도 딱히 할 말은 없고.어찌 되었든 읽는다면, 부디 즐거운 시간이 되기 바란다. 왜 이런 책을 읽었는지, 나중에 내게 설명해준다면 더욱 고마울 테고.
신들의 야망과 경쟁이 인류의 첫 문명을 파괴했다.
인간의 역사와 운명, 미래에 관한 놀라운 진실!

고고학자 제카리아 시친의 지구연대기 시리즈의 하나인 이 책은 구약을 역사적 사실이 담긴 과학적인 문서로 읽어야 한다는 전제하에, 외계 군벌에 의한 문명 파괴와 인류의 역사를 조명한다. 신들의 전쟁, 인간들의 전쟁 에서 저자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는 전쟁들이 애초에 신들로 인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밝히고, 각종 문헌 증거들을 통해 진실을 들여다본다.

제카리아 시친은 이 책에서도 전작들에서 보여주었던 것처럼 기존의 인식에 반하는 획기적인 시각을 드러낸다. 저자는 외계 우주인이 인류의 문명을 건설했고, 이집트 기자의 대피라미드는 파라오의 무덤이 아니라 12번째 별 니비루와 지구 사이를 오가는 우주선을 위한 항공 표지라고 주장한다. 그는 인류의 역사 곳곳에서 나타나는 풀지 못할 미스터리들에 새롭게 접근해 치밀하고 과학적인 해석을 제시하며, 우리의 미래를 바라보는 통찰력을 보여준다.


저자 서문 | 인간들의 전쟁은 신들의 전쟁 때문에 시작되었다

1 인간의 전쟁
2 호루스와 세트의 대결
3 제우스와 인드라의 미사일
4 지구 연대기
5 구세대 신들의 전쟁
6 인류의 출현
7 지구의 분할
8 두 차례의 피라미드 전쟁
9 지구에 온 평화
10 피라미드 속에 갇힌 자
11 나는 여왕이다!
12 재앙의 서곡
13 아브라함 : 운명의 시간들
14 핵으로 인한 전멸
에필로그

지구 연대기 연표
주요 신들의 가계도
역자 후기
참고 문헌

 

내겐 너무 힘든 그녀

아버지가 남긴 빚을 갚고 있던 엄마가 갑작스럽게돌아가시고 빚을 떠안은 여주는 오갈데가 없어진다.아이큐 140에 어릴적부터 영재 소리를 듣고 자란 여주는 엄마의 회사 회장님 이자 어릴적부터 자신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신 남주의 아버지에게서 빚을 대신 갚아주는 조건으로 남주와의 계약결혼을 제의 받게 된다.공부에 소질이 없던 남주는 기부입학으로 미국 유학을 갔다가 유흥에 빠져 사고를 치는 바람에 다시 한국으로 들어와 아버지의 압박에 여주와 결혼을 진행하게 되는데

iouklhd.tistory.com

 

스포츠의 여왕, 육상경기 그 영웅들의 이야기

현실과 비현실을 조화롭게 볼려면 우선은 현실을 제대로 봐야한다.형이하학부터 시작하는 것인데 그래야 시행착오가 없게된다.형이하학으로 대표되는 육체의 능력중 가장 공정하고 정확한 것은 아무래도 육상이다.수만년 전부터 동물과 싸워오면서 결국에는 그 한계를 벗어나지는 못했지만 다른 방면으로 지상의 왕좌를 얻었다.가장 기본적 사람의 능력은 육체에서 발현되고어떠한 맹수들보다 약한편이다.무술의 기원이 맹수의 자세에서 나왔을 정도로 본신의 능력은 상대적으로 약한 것은

fsergtff.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