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특유의 알싸한... 이라고? 상큼한 맛은 있다만, 로즈힙과 섞은걸텐데 체리향이나 맛이 넘 강하다. 달짝지근한 맛이 약간 있는터라, 뭐랄까 매우 존재감은 강한데 (차는 약간 존재감이 덜해야 같이 먹는 것들과 상생하는거 아닐까?), 또 혼자만 놔두기엔 카리스마는 또 덜하다. 약간 후회했다.
로즈힙, 히비스커스&체리 (Rosehip, Hibiscus & Cherry)
제품 특징
식품의 유형 : 침출차
용량, 수량 : 50g (2.5g * 20티백) * 1
성분 : 로즈힙 65.1%(칠레산, 중국산, 불가리아산), 히비스커스 30%(수단산, 태국산, 중국산), 천연체리향 4.4%(독일산),체리0.5%(독일산)
용량 : 50g (2.5g * 20티백)
포장 : 개별 밀봉호일포장
체리가 아주 살짝, 그리고 체리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로즈힙&히비스커스에 체리 특유의 알싸~한 느낌을 주는 허브차입니다.
용량도 비교적 넉넉한 편이니 우리는 시간도 넉넉히 우려서 드시구요, 설탕이나 시럽을 살짝 타서 드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허브 티백을 머그컵이나 포트에 넣은 뒤 뜨거운 물을 200ml 정도 붓고 2~3분간 충분히 우려 낸 후 드십시오.
기호에 따라 꿀, 설탕을 첨가하여 드셔도 좋습니다.
아마드티(AhmadTea)는 수세대에 걸쳐 오직 홍차만을 제조해 온 홍차 전문기업으로 홍차를 가공하는 특별한 노하우를 체득하고 있습니다.
아마드티는 가장 좋은 품질의 차 와 같은 의미를 지니는 말로, 아마드티의 티전문감별사들이 세계의 많은 차 재배지로부터 한잔의 완벽한 홍차를 만들어내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아마드는 오늘날 세계 여러 나라에 10개의 자체 공장을 가동 중이며, 아마드티는 2007년을 기점으로 대대적인 변신을 시도하여 한국에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